본문 바로가기

DIARY

도시바 칸비오 커넥트 외장하드 1TB

아기다리 고기다리 던외장하드
드디어 샀어염 >0<

그동안 터져나갈듯 고생하던 노트북 수고해썸 (토닥토닥

제가 산 외장하드는 
도시바 칸비오 커넥트 라는 외장하드이고 용량은 1테라에요!
TOSHIBA CANVIO CONNECT

색은 제 책상이 화이트라 하얀색으로 샀어요 ;ㅂ;
는 그냥 딱봐도 화이트가 깐지길래 샀습니다 책상타령은 넝담~ㅎ
영상 다운받고 사진 저장하는 수집형 바수니 인지라 노트북이 500기가짜리 인데도
모자르더라구요ㅠ0ㅠ 그래서 이참에 새해선물로 제게 하나 스스로 사줬습니다
(#왜인지_눈물이_나지만_울지않을테야)

구입가격은 10만원 조금 안되게 준걸로 기억해요~
쿠폰도 좀 써서 9만원즈음에 샀던거같아요!

제가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로 구입을 결정한건 다름아닌 클라우드 서비스 때문이에요~
칸비오 커넥트 외장하드를 사면 클라우드가 10기가가 제공이 되는데
이게 스마트폰이랑도 연동이 되서 수니질할때 아주 큐울!!!
폰에서도 보고 컴에서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

구성ㅋㅋㅋ 파우치, 본품, usb선, 제품설명서
 



크기는 상당히 아담해요 가볍구~ ! 일반 카드랑 비교해보기위해 아모레퍼시픽 적립카드를 꺼내보았어여
대충 크기에 감이 오시길 바라며 ;ㅂ;
 



외장하드를 컴퓨터랑 연결하면 작은 구동소리와 함께 불빛이 들어와요 !
외장하드로 이것저것 옮기기 시작하면 불빛이 반짝반짝반짝반짝ㅋㅋㅋㅋㅋ
저는 화이트를 사서 불빛이 화이트인데 블랙은 파랑빛이 들어오고 그런다네여
외장하드 색상마다 들어오는 색이 다른가봅니당

무튼 저는 지금 제 노트북의 안녕을 위해 열심히 영상과 사진들을 외장하드로 집어넣고있습니다'ㅂ'
예헷!